제목세타랩 주식회사, Japan IT Week 참가2019-12-20 17:28:34
작성자 Level 10

세타랩 주식회사는 410일에서 12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2019 Japan IT Week’에 참가, IoT 디바이스용 테스트 자동화 시스템인 AuLoRa를 선보인다. 해당 전시회는 620개의 기업이 참가하며 국내 기업은 세타랩 주식회사를 비롯하여 총 4개의 기업이 참가한다. 일본 동경 빅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예상 참관객은 40,000명이다.

세타랩 주식회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IoT 디바이스 개발을 위한 테스트 자동화 플랫폼인 AuLoRa와 오픈 S/W와 오픈 H/W로 구성된 LoRa/LoRaWAN 게이트웨이를 시연할 예정이다. AuLoRa는 국내 유일한 테스트용 LoRa 네트워크 서버로, Full 자동화 기능을 기반으로 LoRa 인증 요구사항에 대한 테스트 스크립트 및 네트워크 전체 로그를 제공함으로써 LoRa 디바이스 개발자들의 개발과 테스트를 용이하게 하는 환경을 제공한다. SETALab LoRa Gateway는 오픈 리눅스 개발 환경 및 오픈 하드웨어로 구성되어 LoRa 디바이스 개발을 용이하게 해주는 개발자용 LoRa 게이트웨이로써, 한국 및 일본 비면허 주파수 법령에 따른 LBT(Listen Before Talk) 기능을 지원한다. SETALab LoRa 게이트웨이는 AuLoRa와 연동되도록 기본 설정이 되어 있어, 레퍼런스용 LoRa 디바이스와 SETALab LoRa 게이트웨이, AuLoRa 네트워크 서버를 사용하여 LoRaWAN 네트워크 전체를 쉽게 구성할 수 있다.

세타랩 주식회사 대표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자사 기술력을 홍보하여 LoRaWAN 네트워크를 함께 구축할 사업 파트너를 찾아 일본에서의 판매 루트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